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리뷰/물건

MY SPACE 향균 이불 압축팩 하나로 이불정리 옷정리 끝

 

이불 정리 옷 정리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

 

MY SPACE 항균 이불 압축팩

 

안녕하세요.

평범한 남자입니다.

쌀쌀해진 날씨를 느끼고

그동안 사용했던 여름이불을 정리하였는데요,

 

매번 세탁후 장롱에 욱여넣었었는데,

이번에는 생활 필수템이라는

이불 압축팩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가격과 리뷰를 열심히 찾아보며 선택한 제품은

MY SPACE 항균 압축팩

 

 

저는 S/M 사이즈 두 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제품 크기는 S 사이즈는 65cm X 45cm

M 사이즈는 90cm X 60cm이며,

각각 3,600원 2,6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S 사이즈는 포장 하나에 2매가 들어있습니다.

 

포장도 하나씩 다 따로 되어있어서,

사용하다 남아도 보관하기에 좋은 거 같습니다.

 

 

MY SPACE제품만의 차별화된 특징으로는

2중 지퍼 구조에 지퍼 클립까지 사용하여

압축 지속력을 향상한다고 하네요.

또한 스마트 밸브를 사용하여

압축할 때 수동으로 밸브를 여닫을 필요가

없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여름에 열심히 사용했던 여름이불입니다.

깨끗하게 세탁 후 정리를 위해 펼쳤더니

저희 집 멍멍이가 이불 하나를 차지하네요.

 

 

이불 크기는 가로 130 세로 180으로

두께는 얇지만 개어보니 생각보다 두툼하더군요.

 

 

정리하려는 이불 크기가 저희 이불과 비슷하다면,

S 사이즈로 구매하셔도 충분할 거 같습니다.

사진에서는 멍멍이에게 이불을 뺏겨 하나만 정리하였지만,

나중에 이불 두 개를 포개서 S 사이즈 압축팩 하나에 정리하였습니다.

(압축팩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고 혼자 넣기에 생각보다 힘드네요.)

 

 

지퍼 클립을 사용하니 더 단단하고

확실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세게 여러 번 사용할 경우

지퍼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니

힘을 너무 사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쭈욱 밀어주면 될 거 같네요.

 

 

제가 처음 사용해봐서 그런지 압축되는 모습이

은근히 신기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압축은 최대 75%까지 압축할 수 있으며

항균 원료를 가공한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아기용품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정리하는 김에 장롱에 욱여넣었던

침대 방수 패드와 면이불 등

종류별로 다 꺼내봅니다.

 

장롱 볼 때마다 문 사이로 튀어나온

이 친구들을 보면서

굉장히 신경이 쓰였었는데,

드디어 처리할 기회가 왔습니다.

 

 

짜잔

그동안 답답했던 마음이 싹 내려간 느낌입니다.

아직까지 압축팩을 사용 안 하는 분들이 있다면,

지금 바로 MY SPACE 이불 압축팩 하나씩 들여놓으세요.

확실히 생활 필수 아이템 맞습니다.